사이트 제작전에 이미지 촬영한 이미지가 있었으나 제작시 추가로 필요한 이미지가 있어 추가 촬영을 진행
추가 촬영 ADDITIONAL SHOTS
브랜드의 인지도에 맞게 보다 완성도 있는 사이트로 제작하기 위해 위생관리, 공정관리 및 원료에 대한 이미지가 필요하여 추가 촬영하였습니다.
메인 페이지 HOME
한글타이틀 밑에 영문 소타이틀 삽입 및
이미지 배너의 테크닉화등으로 제작 하였습니다.
브랜드 소개 BI INFO
BI소개는 간단한 신념을 스토리텔링으로 삽입 김 원료의 바다 배경으로 감성적이지만 웅장한 느낌으로 제작
시설 소개 FACILITY INFO
새로 촬영 된 이미지와 과정을 일러스트 아이콘 및 일러스트 배경으로 제작하여 직관적으로 표현하였습니다.
테스크탑 버젼(PC)
모바일 버젼
제품안내 PRODUCT
별도의 쇼핑몰이 있기에 공식사이트에는 대표이미지로만 등록 이미지 클릭시 상세페이지에 해당 제품군들 소개하는 방식으로 대표이미지에 사진 이미지를 사용시 해당 제품소개로 착각할수 있기에 해당 군의 제품을 일러스트 삽화를 제작하였습니다.
GLOBAL SITE
글로벌 사이트
글로벌 사이트는 각언어와 각국가에 특성에 맞게 변형을 하여야 합니다. 유명 브랜드 사이트에서 자동으로 언어 변경시 위화감이 오는것은 각 나라의 특성에 맞게 자간, 행간, 크기등을 변경하지 않고 영문을 기본으로 자동수정이 되기 때문입니다. 글로벌 사이트도 퀄리티의 안정감을 위해 꼼꼼하게 체크하여 제작하였습니다.
영문 사이트 ENGLISH
한국폰트 크기보다 한단계 낮추고
자간도 보다 넓게 조정하여 사이트내 모든 텍스트를 변경해주었습니다.
중문 사이트 CHINA
중국의 경우 영문이 들어가는것에 거부감이 높기에 소타이틀의 영문을 제거 여부를 중국지사에 문의 최종 결론은 글로벌 사이트로 대타이틀은 중문, 소타이틀은 영문으로 들어가는것으로 진행하였습니다.
또한 중국의 경우, 번체와 간체가 있기에 중국 본토를 대상으로 하는 사이트이기에 간체를 사용하여야 하지만,
제공하는 폰트가 대만, 홍콩에서 사용하는 번체로만 연동 가능하여,
별도의 간체를 코드화하여 연동하였습니다.
일문 사이트 JAPAN
일본어는 폰트스타일의 통일성을 유지하기 위해, 한글과 연동되는 동일한 폰트로 제작하였습니다..
디 자 인 컨 설 팅
스 튜 디 오 M
DESIGN CONSULTING STUDIO-M
디자인은 문제해결의 도구일뿐 디자인만 바꾼다고 해결 되지 않습니다. 함께 고민하여 문제의 본질을 파악 강점은 부각하고, 약점은 보완하여 도움을 주는 당신의 디자인 파트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