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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응형 웹사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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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I 리디자인 / BI 리디자인
패키지 디자인 / 명함 / 봉투 / 회사소개서
브로슈어 / X배너 / 경쟁PT 파워포인트 / 전단·포스터등
1999년에 설립한 기능성 무기질 도료 피움(PIUM)은
기능성 도료로 시공을 하는 고가의 도료입니다.
하지만 주 고객층이 고급 주택 및 건물를 소유하는 하이클래스군임에 불구하고
브랜드의 모든 디자인이 일반적이였기에 브래드의 가치와 마케팅 활용에 효율성이 낮았습니다.
그에 따라 브랜드의 가치를 높히기 위해 디자인 컨설팅을 통해
디자인의 완성도 및 방향성을 기획.
기존의 CI, BI, 제품 패키지, 웹사이트, 인쇄물등의
브랜드에 관련 된 모든 디자인과 마케팅 방향을
새롭게 기획, 제작 및 마케팅 방향을 설정하였습니다.
리디자인한 제작물들은 브랜드의 가치를 높여주었으며,
현재 피움의 비즈니스 마케팅에 효율적이며 성공적으로 활용하고 있습니다.
이전 로고
이전 명함
이전 부스 포스터
이전 패키지
이전 회사소개서
이전 CI 피움(PIUM)의 경우
피어나는 꽃의 형상화 하였지만
심볼이 없으며, 또한 형태가 복잡하였습니다.
그에 따라 상징성 있는 심볼과 미니멀리즘하며 모던한 워드마크(텍스트 로고)로 컨셉을 설정
상징성 있는 심볼과 고급 브랜드스타일의 워드마크로 제작하였습니다.
이전 CI
AFTER LOGO
신규 CI
NEW LOGO
이전 BI 지룸(G.ROOM)는 폰트의 크기가 틀리며, 대소문자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도료 패키지에 들어가기 때문에 믿음감을 줄수 있게 대문자로만 구성
G 알라벳에 포인트를 주어 모던하게 제작하였습니다.
이전 BI
AFTER LOGO
신규 BI
NEW LOGO
기존 B2B에서 B2C로 타겟팅 변화를 위한 친환경 도료 페인트 브랜드
1차 디자인시에는 유료이미지를 사용하여 스토리텔링과 모던한 스타일로 제작
추후 영상과 사진 촬영 후
2차 디자인시 HOME-영상교체, 제품패키지 촬영 사진으로 교체
디자인스튜디오M에서 직접 촬영은 하지 않았으나
브랜드의 톤앤매너를 위해 촬영가이드에 대해
함께 자료조사 및 이미지 사례등 논의하여 진행하였습니다.
오프라인상에 사용하고 있는
패키지 디자인 / 명함 / 봉투 / 회사소개서 / 브로슈어 / X배너 / 경쟁PT 파워포인트 / 전단·포스터등디자인 제작물입니다.
프리미엄 도료의 브랜드 가치에 맞춰 일반적인 국내 도료의 스타일이 아닌
해외 글로벌 느낌의 디자인으로 제작하였으나,
아쉽게도 실제작시 비용과 효율성에 맞춰 수정 제작하였습니다.
G.ROOM은 실크스크린으로 도료 플라스틱 통에 직접 인쇄하였으며,
제품별로 구분은 직관적이기 위해 컬러 스티커로 제작하여 부착하였습니다.
반응형 웹사이트외에 오프라인상에 사용하고 있는
패키지디자인, 명함, 봉투,회사소개서, X배너등등 여러디자인 중
일부 디자인 사례를 보여드립니다.
디자인은 문제해결의 도구일뿐
디자인만 바꾼다고 해결 되지 않습니다.
함께 고민하여 문제의 본질을 파악 강점은 부각하고,
약점은 보완하여 도움을 주는 당신의 디자인 파트너
COPYRIGHT ⓒ 2022 DESIGNSTUDIO-M ALL RIGHTS RESERVED.
DESIGN IS ONLY A TOOL FOR PROBLEM SOLVING, BUT CHANGING THE DESIGN ALONE DOES NOT SOLVE THE PROBLEM.
UNDERSTANDING THE ESSENCE OF THE PROBLEM BY THINKING TOGETHER
YOUR BEST DESIGN PARTNER
디자인은 문제해결의 도구일뿐 디자인만 바꾼다고 해결 되지 않습니다.
함께 고민하여 문제의 본질을 파악 강점은 부각하고,
약점은 보완하여 도움을 주는 당신의 디자인 파트너
[ 비용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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